크림 할인 내 패션 트렌드가 당신의 것보다 나은 이유

서해패키징 시스템즈
The Best Partner of Your Business

크림 할인 내 패션 트렌드가 당신의 것보다 나은 이유

Shanon 0 3 07.26 19:24

크림 추천인코드 사용법 유나이티드의 톰슨 대위가 피토관을 지지하는 마스트에 얼음이 쌓이는 시뮬레이션을 통해 시험을 실시했는데, 이는 가열 장치로 보호되지 않았습니다. 톰슨 대위가 얼음이 낀 DC-3에서 수행한 이전에 언급한 시험은 대략 이 설정으로 이루어졌으며, 실속 지점까지 운반하지는 않았지만 얼음이 있을 때 실속에 접근할 때 에일러론 제어가 약간 느리고 비행기가 흔들리는 경향을 제외하고는 거의 경고가 없거나 전혀 없다는 것을 보여줍니다. 기어를 내리고 3/4 플랩을 올리고 25% 마력 위치에서 이 비행기의 실속 특성은 순항 출력과 출력이 꺼진 상태의 중간 수준이며, 순항 출력이 켜진 상태에서 실속이 발생하는 경우와 더 유사하여 조종사에게 약간의 경고를 주고 한쪽 또는 다른 쪽으로 격렬한 롤링 동작을 동반합니다. 조종사의 증언에 따르면, 북서쪽 활주로에 착륙할 때는 착륙장치를 내리고, 플랩을 3/4 펼치고, 마력을 약 25%로 하여 저항 접근을 하는 것으로 보입니다.

크림 KREAM 프로모션 코드 추천인코드 시카고 북서쪽 활주로의 일반적인 착륙 절차는 가능한 한 낮고 과속을 최소화하여 착륙을 위해 접근하는 것입니다. 피토 튜브를 지지하는 마스트에 얼음이 쌓여 피토 작동이 방해를 받는다는 보고가 있지만, 이 얼음의 영향으로 일반적으로 공기 속도계가 낮게 표시됩니다. 이 기간 동안 착륙한 다른 조종사는 안개가 쌓여 앞유리 얼음이 녹은 후 조종실 시야가 좋지 않았다고 증언했습니다. 따라서 스콧 선장이 접근했을 당시 얼음, 안개 또는 가벼운 눈 때문에 조종실 시야가 좋지 않았을 것입니다. 게다가, 그가 앞유리에서 얼음을 제거하는 데 성공했다 하더라도, 안개나 젖은 눈으로 인해 시야가 방해받았을 수 있습니다. 또한 비행기에 충돌 직전에 얼음이 있었는지, 그리고 있다면 실속에 어떤 영향을 미쳤는지에 대한 상당한 양의 증언이 접수되었습니다. 이것이 그가 초기 실속에 대한 경고를 인지하지 못한 데 기여했을 수도 있습니다.

목격자들의 증언에 따르면, 유나이티드 21이 북서쪽 활주로에 최종 접근한 것은 왼쪽 날개가 떨어지고 추락이 뒤따를 때까지 정상적으로 이루어졌다고 결론 내릴 수 있습니다. 조종사에 따르면, 공기 속도계가 낮게 측정된 것은 일반적으로 공기 속도 피토관 자체에 얼음이 끼어 조종사가 실제로 표시된 속도보다 더 높은 속도를 유지하게 되어 안전 요인으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. 스콧 대위가 흐린 날씨에 처음 착륙했을 때 앞유리가 얼음으로 뒤덮여 있었다는 것은 확실히 입증되었습니다. 그는 착륙하기 전에 활주로를 돌아서 앞유리에서 얼음을 제거해야 한다고 관제탑에 보고했기 때문입니다. 이 보고서에서 이전에 언급했듯이 모든 증거는 반대 결론으로 ​​이어지며, 특히 북서쪽 활주로를 사용한다고 보고할 때 영 부기장이 기계적 어려움을 보고하지 않았고 그의 목소리에는 불안이나 흥분이 드러나지 않았다고 말한 공항 관제탑 운영자의 증언이 그렇습니다. 그는 처음에 공항 관제탑에 동서 활주로에 착륙한다고 알렸고 이 선택은 승인되었지만, 그로부터 40초 후에 그는 다시 공항 관제탑에 연락하여 북서쪽 활주로에 착륙하겠다고 말했습니다.

KREAM 신규 가입 혜택 크림 추천인코드 확인 및 보는법 모든 증거를 종합해 볼 때, 시카고 공항의 바람, 날씨, 활주로 상태를 포함한 조건은 더 유리한 조건에서 필요한 것보다 더 높은 수준의 주의, 근면성, 기술을 행사해야 하는 상황을 만들었지만, 유나이티드 항공의 파견자가 스콧 선장의 착륙을 허용한 것은 안전을 무시한 행동이라고 합리적으로 말할 수 없습니다. 그는 또한 항공기에 얼음이 있을 때 항공기 조종사가 속도를 높여 착륙하는 것이 일반적인 관행이라는 사실을 알고 있었거나 알았어야 했습니다. 그러나 조종사의 증언에 따르면 현재 유나이티드 항공에서 사용하는 가열 장치는 공기 속도 피토 튜브를 얼음으로부터 깨끗하게 유지하는 데 매우 효과적입니다. 그러나 이 증인은 모터 소리를 들을 수 없었고, 앞서 보여준 것처럼 동일한 기동은 일반적인 파워온 스톨로 인해 발생했을 수 있습니다. 그러나 비행기의 얼음이 실속 속도를 어느 정도 증가시켰고, 이 조건이 실속과 그에 따른 추락에 기여하는 요인이었다는 것은 분명합니다. 접근을 둘러싼 다른 상황 때문에 접근에 영향을 미치는 모든 불리한 요소가 아무리 사소하더라도 매우 중요했기 때문입니다.

Comments